아카몬 사장, 올해 GM대우 경영 키워드는 '변화'

입력 2011-01-03 10:15수정 2011-01-03 10:3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신년사 통해 '5대 핵심과제' 발표… 시보레 통해 두 자리 점유율 달성

GM대우 마이크 아카몬 사장은 3일 신년사를 통해 "2011년 경영핵심 키워드를 '변화'로 삼고 지난해 이룬 긍정적 변화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아카몬 사장은 성공적인 신년을 위한 5가지 핵심과제도 함께 발표했다. △무결점 신차 출시 우선 △최고의 품질 확보 △긍정적 현금흐름 달성 및 수익 향상 △시보레 브랜드의 성공적인 국내시장 도입 및 시장점유율 향상 △직원 중시 및 능력 개발 중시 등이다.

특히 올해 국내시장에 도입되는 시보레 브랜드는 궁극적으로 GM대우 뿐 아니라 국내 자동차 시장에 있어서도 긍정적인 변화가 될 것으로 예상했다. GM대우는 시보레 브랜드를 통해 국내 시장에 다양한 제품 선택의 기회를 제공, 두 자리 수의 내수 시장 점유율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아카몬 사장은 "지난해 GM대우는 모든 영역에서 큰 성과를 거두며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올해는 이런 견실한 토대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미래를 위해 힘차게 전진해 나가는 한 해가 돼야한다"고 당부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