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서비스대상 3관왕 달성

입력 2010-12-23 1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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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투어가 고객 서비스 대상에서 여행업계 대표로 3관왕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하나투어는 지난 20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 2년 연속 1위를 수상하고, 이어 21일 서비스 사이언스 전국 포럼 주최 ‘2010 서비스 사이언스 대상’에서 ‘서비스 사이언스 대상’으로 선정됐다. 그리고 22일 중앙SUNDAY가 주최한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에 소비자만족 부문을 수상했다.

이번 여행업계에 주어지는 고객 서비스대상 관련 3관왕으로 하나투어는 명실공히 여행업계 고객 서비스 부분 대한민국 1등 여행사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졌다.

특히, 수상내용 중 ‘201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및 ‘2010 소비자 권익증진 경영대상’은 각각 만 여명의 소비자에 의해 직접 선정 발표되어 하나투어의 여행서비스가 고객들의 기대와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음이 입증 되었다고 할 수 있다.

권희석 하나투어 사장은 “2010년의 마무리를 고객 서비스 대상 3관왕 수상과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뜻 깊게 생각한다. 아울러 고객들에 무한한 감사의 뜻을 전한다” 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 만족 서비스에 매진하여 국내를 넘어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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