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365일 찾아가는 시승서비스'
현대자동차는 업계 최초로 '365일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시범운영 후 내년 1월 3일부터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365일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문 담당직원이 예약한 차를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 맞춤형 시승 서비스다.
현대차는 수입차 업체에서도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파격적인 ‘365일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를 시작으로 2011년 한해 동안 ‘고객의 생각을 먼저 생각한다’는 콘셉트로 다양한 고객감동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벌일 계획이다.
'365일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를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및 전국 12개의 시승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차량 반납 역시 담당 직원이 시승이 종료되는 장소에서 차를 인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오는 31일까지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광주, 대전 등 6대 광역시 12개 대형 시승센터를 위주로 시범운영하고, 개선점을 보완해 내년 1월 3일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하는 한편 시승센터도 전국 30개로 확대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365일 찾아가는 시승서비스’는 고객의 입장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이라며 “고객만족 최우선의 가치를 실현하는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