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대한민국 CEO경영대상]아샤아카데미

입력 2010-12-21 17:02수정 2010-12-23 0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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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샤서비스아카데미는 21세기 서비스 분야의 인재양성과 최상의 서비스를 위한 맞춤식 CS(Customer Satisfaction:고객만족)컨설팅, 조직활성화 교육 등을 통해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기관이다.

이를 토대로 아샤서비스아카데미는 △서비스 분야의 전문인재 양성 △현실적 성과를 올릴 수 있는 맞춤식 CS컨설팅과 교육 프로그램 보급 △사회봉사 등 3가지를 통해 고객만족의 꿈을 이루는 것을 비전으로 삼고 있다.

아샤서비스아카데미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다각적인 지원을 통해 기업체 사내강사, 프리랜서 강사, 기업체 및 교육기관 취업알선 등 전문 CS강사 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또한 인재역량 개발과 업그레이드 과정으로 현장실무에 바로 접목할 수 있는 현직 수석비서의 노하우를 비롯, 현직 CEO 특강 ‘난 이런 비서가 좋다’, 1:1 코칭 등 전문비서 양성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CS강사는 여성의 잠재력과 특징을 가장 활발하게 펼칠 수 있는 분야로 통한다. 대기업들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편으로 자체 서비스 아카데미를 설립하고 지속적인 CS교육을 시행하고 있어 서비스 강사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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