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전문가가 뽑은 올해 최고의 주식스승은 누구?

입력 2010-12-16 11:12수정 2010-12-16 16:0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종합주가지수가 2010포인트를 돌파한 지금 올해 증권가 최고들이 말하는 최고는 누구일까?

올해 최고 수익률 1200%를 달성한 증권계의 살아있는 거장이자 증권방송 핵TV의 주식명장인 ‘거북산맥’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 대한민국 증권방송 [핵TV] 무료방송 참여하기 ☞ www.hektv.co.kr 문의: 1588-9570

(핵TV)

- 그는 우리들의 세계에서도 또 한 차원 다른 인물이다. –이XX대표-

- 지치지 않는 열정, 멈추지 않는 수익률, 지금이 그의 최고 전성기는 지금이다. –부자XX-

- 올해와 내년이 그 분의 역대 최고의 수익률을 기록할 한 해가 될 것 같다. –일목XX-

2010년 한 해 증권가에서는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을 재확인했다. 2009년부터 시작된 주식거장 ‘거북산맥’의 수익률에 모두가 감탄을 금치 못하는 모습이다. 증권가에 ‘수익률 최고 월척만 낚는 강태공’으로 이미 널리 알려진 거북산맥의 경우 올해 역시 베스트 애널리스트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회원들의 인생역전 신화도 속출하고 있다. 이번 달에만 조아제약 26%, KT뮤직 28% 등 대한민국 증권방송 핵TV에서 불과 2주만에 보여준 성과가 말해주고 있다. 무료방송을 통해 수익률에 놀라고 심도있는 종목분석에 한번 더 놀란 수많은 핵TV 회원들은 그 어떤 누구보다 원금회복 견인차 역할을 해준 핵TV에 열광하고 있다.

▶ 에스엠 1200% 시작에 불과하다! 연말랠리 & 2011년에도 계속된다!

연일 핵TV(www.hektv.co.kr) 최고 수익률을 기록하며 덕장(德將)이라 불리는 거북산맥은 2010년 12월 현 시점이 주식투자의 최적 매수 자리라고 말하고 있다.

종합주가지수 2000포인트를 돌파하며 강한 유동성 장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외국 자본의 ‘바이코리아’ 는 2011년까지 계속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연말 배당과 실적, 수급이 개선되고 있는 종목들이 속출하면서 말 그대로 ’물반 고기반’ 장세가 펼쳐지고 있는 것이다.

추세+파동 복합이론의 창시자로 유명세를 구가했던 거북산맥은 “인생에 있어 한번의 천운은 누구에게나 찾아온다. 아직 천운의 기회를 맛보지 못한 개인투자자가 있다면 지금 바로 나와 함께 하기 바란다.” 며 강한 자신감을 내비췄다.

(핵TV)

2010년 마지막이 될 이번 12월16일(목) 핵TV 거북산맥 특집방송은 개인투자자들에게는 크리스마스 선물과도 같은 1년에 한번 잡을까 말까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본다. 국내 애널리스트들의 모든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또 한번 증권가에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어 그 열기는 더욱 더 뜨겁다.

<핵TV ‘2011년 특급전략 대공개!’ 특집 무료방송>

강사: 거북산맥

일시: 12월 14일(화요일)~12월17일(금요일), 장중 08시~15시

참여방법: www.hektv.co.kr 접속 후 무료방송 입장

<핵TV 핫종목>

현대상선, 한화케미칼, 기업은행, 인피니트헬스케어, 3노드디지탈, 하이닉스, 현대건설, 기아차, 삼성중공업, STX조선해양, CT&T, 미래산업, 삼성전자, 테라리소스, 신한지주, 현대정보기술, 대우조선해양, 셀트리온, SSCP, 삼성전기, 웅진홀딩스, 성융광전투자, 우리금융, 현대차, 두산중공업, 삼성SDI, 이니시스, 호남석유, 강원랜드, 아시아나항공, GS건설, 일진디스플, 뉴프라이트, 하이소닉, 나노엔텍, 디스플레이텍, 이너스텍, 빅텍, AD모터스, 오픈베이스, 인화정공, 클루넷, 위노바, 아이스테이션, 중앙디자인, 모빌리언스, 현대정보기술, 한국정보통신, 성문전자, 이니텍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