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 모바일 교육 콘텐츠 67종 새롭게 선봬
![](https://img.etoday.co.kr/pto_db/2010/12/600/20101214093308_ellee_1.jpg)
이번에 출시되는 모바일 교육 콘텐츠는 KT의 안드로이드 탑재폰과 태블릿PC에서 이용 가능한 서비스로, 두산동아의 스테디셀러인‘프라임 영한ㆍ한영 사전’을 비롯해 영어회화, 토익 실전모의고사 등 영어학습용 애플리케이션, 수능 기출문제집 등 시험대비 콘텐츠가 포함돼 있다.
프라임 영한ㆍ한영 사전은 1만5000원, 이보영의 시츄에이션 영어회화는 3900원에 구매해 이용할 수 있으며 수능기출문제집, 전국연합학력평가 등의 콘텐츠는 프로모션 기간에 무료로 제공된다.
올레마켓은 30만개 이상의 애플리케이션과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종합 콘텐츠 장터로, 두산동아의 우수 콘텐츠까지 더해 총 730여 개의 어학ㆍ교육 애플리케이션과 8000여 개의 학습용 VOD를 보유하고 있다.
또 주택관리사, 공인중개사, 물류관리사 기출 바이블과 EBS 오디오앱시리즈와 같은 특화 콘텐츠도 올레마켓을 통해 이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과 태블릿PC를 학습에 적극적으로 이용하고 싶은 고객에게 보다 폭 넒은 선택권을 제공한다.
KT 무선데이터본부 한원식 본부장은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시장이 확대되면서 경쟁력 있는 교육 콘텐츠를 통해 고객가치를 더욱 높이려 노력하고 있다”며 “올레마켓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고, 고객이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 콘텐츠를 지속 보강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