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2000% 터뜨릴 초대형호재 극비 확보! 연말까지 줄 상한가 계속된다!

입력 2010-12-07 11:00수정 2010-12-07 15:0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단 한번 매수로 주식인생을 역전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오늘 필자가 추천하는 이 종목에 당신의 모든 것을 걸기 바란다.

정말 이대로 지체할 시간이 없다! 일반인들로는 도무지 상상할 수 없는 대박시나리오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서둘러 물량을 확보하는 것만이 지금 당신이 최우선적으로 해야 할 일이며, 반드시 천기누설에 해당되는 종목이기에 절대로 발설하지 말고 무덤까지 가져가길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당신이 매수하는 그 순간 주식시장에서 잃었던 손실만회는 물론이고, 평생 아무일도 하지 않을 만큼 큰 돈을 벌 수 있는 일생일대 천재일우의 기회를 잡는 것이다. 필자의 이러한 강력한 추천에도 불구하고 조금이라도 미심쩍거나 의심이 간다면 과감히 이 글을 무시해 버려도 좋다.

“금융천재”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

‘작은부자는 부지런함에 달렸고 큰 부자는 하늘이 내렸다’라는 말이 있듯이 주식투자를 함에 있어 이런 종목을 발견한다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 뼈를 깎는 노력에서만 나오기 때문에 필자가 추천해 10배 이상 날아간 다날, 덕산하이메탈, 남광토건, KB오토시스, 보성파워텍, 모건코리아, 케이디씨, 이녹스, 삼영홀딩스 등에 동참해 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번 종목만큼은 목숨을 걸어서라도 최대한 물량을 끌어모으길 바란다.

이 종목에 대해서 피를 토하는 심정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한마디로 급등의 명분과 특징이 모조리 갖춰진 그야말로 천원대 꿈의 대박주라는 것이다.

동사는 산업자원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된 핵심원천기술을 가지고 있고, 세계 최고수준의 생산 CAPA, 제품 및 생산공정과 관련된 23건의 국내외 보유특허를 기반으로 관련시장을 완전히 장악하여 수백%나 폭증하는 이익증가치를 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주가는 수천원대로 심한 저평가에 머물러 있는데 이러한 사실이 시장에 알려질 경우 모든 매기가 집중되어 단번에 수만원대까지 폭발적인 상승을 몰고 올 것이다.

대박주는 비슷한 패턴을 반복하며 또다른 대박주를 탄생시키곤 하는데 시장을 독식할 완벽한 체제를 갖추고 있고, 수만원대의 가치를 지니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력들의 장악속에 상승의도를 철저히 감추면서 주가가 천원대에서 인위적으로 눌려지고 있다라는 점에서 제2의 케이디씨와 보성파워텍이 되어 시장을 다시한번 경악시킬 수 밖에 없는 환상적인 조건을 갖추고 있다

지금 이순간도 필자는 혹시나 매수할 틈도 없이 갑자기 날려가 버리면 어떻하나? 하는 조마조마한 마음으로 지켜보고 있는데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당신의 주식인생을 한방에 바꾸고 싶다면 이 한 종목에 집중하길 바란다.

더욱이 수개월 동안 장기간에 걸쳐 매집한 세력은 스마트머니의 붐을 일으키며 만지는 종목마다 대박주로 연결시키는 급등세력 중 하나이기 때문에 앞으로 펼쳐질 급등시세에 대해선 아무도 고점을 장담할 수 없을 것이다.

정말이지 온몸에 흥분과 전율의 기운이 감돌아 아무것도 할수 없을 정도의 소름끼치는 초대형 재료와 이슈를 가지고 있는 동 종목은 한달 내내 지수와 무관하게 수직폭등하여 평생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고도 모든걸 누리며 살수 있을 정도의 엄청난 돈을 벌어줄 인생역전의 종목이라 하겠다.

그 동안 수많은 대박종목이 시장에 출현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수익을 챙겨가지 못한 회원님들을 위해 단 며칠동안만 극비에 공개하는 종목인 만큼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무조건 매수해 두길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금융천재”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727번 [금융천재]

7일 에어스톡 (www.airstock.com) 1,000명의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 및 상승예감 종목은 다음과 같다.

대아티아이, 세명전기, 리노스, 비티씨정보, 대호피앤시, 이화전기, 에스넷, M&M, 하이닉스, 대영포장, 동국실업, 웅진케미칼, 지코, 유진투자증권, 외환은행, 수산중공업, 신한지주, 우리금융, 알앤엘바이오, 청호전자통신, 티엘씨레저, 경윤하이드로, 케이티롤, 지아이블루, 비티씨정보, 비티씨정보우, 큐로홀딩스, 파루, 세실, 세우테크, 조아제약, 지앤알, 성우하이텍, 멜파스, 인터파크, 아시아나항공, 레이젠, 인터엠, 현대건설, 에스엠, 성융광전투자, 하이텍팜, 팅크웨어, CJ CGV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