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이다! 더 늦기 전에 100만원이라도 매수해야 한다!

입력 2010-12-05 11:3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최근 시장의 조정에도 단기에 100~300% 폭등하는 종목들이 탄생하는 등 개별 종목 장세가 화려하게 진행되고 있다. 위기 뒤에는 기회가 있다는 투자 격언처럼 현시점은 급등을 준비하고 있는 종목을 매수하는 일생일대의 기회로 삼아야 할 것이다

필자는 독보적인 급등주 발굴 기법을 바탕으로 그 동안 수많은 급등주를 소개해왔다. 오늘 심혈을 기울여 발굴한 종목은 태블릿PC와 스마트폰 성장 최대 수혜주로 삼성전자와 애플사에 제품을 단독으로 납품 할 정도로 확실한 성장 모멘텀을 확보한 종목이다.

“대박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700번 [대박창조]

또한 최근 12월 수익률 랠리를 대비해 시장의 주요 세력들의 매집세가 상당히 강력하게 들어오고 있다. 동사에 대한 세력의 매집은 과연 얼마나 주가를 급등시킬지 궁금할 정도로 싹쓸이 매집에 나서고 있다. OBV 지표뿐만 아니라 각종 기술적 지표가 모두 급등 신호가 나오고 있고, 월봉, 주봉상 저항대 돌파성공으로 이제 남은 것은 연속 상한가 랠리밖에 없다.

특히 놀랍게도 이런 엄청난 성장성과 독점 수혜, 나아가 기록적인 실적 폭증세를 보이는 종목이 역사적 급등이 한번도 없다는 사실이 믿기 어렵다. 5년간 매해 20% 이상 성장했지만 전성기는 한 번도 없었으나, 올 3, 4분기는 물론 연간으로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할 2010년이 최대의 전성기로 주가도 역사적 신고가를 기록하게 될 출발선이 되고 있는 12월 최고의 황제주이다.

최근 증시에서 상한가를 터지는 종목은 실적과 성장성을 빌미로 급등하는 것이 하나의 트랜드인데 이에 부합하면서도 시장에 강력한 이슈와 최대 수혜주로 부각받는 유일한 종목이기에, 이렇게 완벽한 종목을 큰 손들이 가만 놔 둘리 만무하니 빨리 그들과 함께 선취매에 동참하기 바란다.

이제는 더 이상 후회하지 말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이번만큼은 절대로 작은 수익에 연연하거나 과거에 얽매이는 투자에서 벗어나야 하며, 300% 이상 수익을 주는 종목으로 제대로 된 대어급 수익을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 종목만큼은 필자를 믿고 따르기를 강력히 천명하는 바이다

첫째,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독점 부품 납품하는 국내 유일의 업체!

스마트폰, 태블릿PC에 사용될 첨단 소재 부품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하는 기업으로써 독점납품과 함께 대대적인 실적폭증과 사상최대실적이 확실시 되는 기업이다.

둘째, 급등주가 어렵게만 느껴지는 투자자라도 괜찮다!

금일 추천주는 상한가 몇 방 나오고 말 그런 시시한 종목이 아니다. 기존 사업인 ‘클라우딩’,‘모바일 및 스마트폰’그리고‘태블릿PC’만으로도 작년 4월 추천해 8배 날아간 다날’이나 ‘덕산하이메탈’처럼 장기 급등파동이 나올 수 밖에 없는 종목인데 이번에는 태블릿PC, 스마트폰 사업의 독점적인 최대 수혜주이기에 상상을 불허할 초대형 파동이 예상된다.

셋째, 수십배 급등하는 진정한 대박주는 바로 이러한 종목에서 나온다.

서울반도체, 덕산하이메탈, 다날, 파워로직스 등 수십배 급등하는 종목들은 작은 기업에서 초일류기업으로 변화하는 성장스토리가 있다. 오늘 추천한 이 종목이 바로 이러한 대박의 신화가 전개될 회사로서 향후 2~3년 내에는 상상할 수 없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임이 분명하기 때문에 조만간 어마어마한 슈퍼상승 사이클이 형성되기 전에 지금 당장 서둘러야 한다.

“대박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700번 [대박창조]

5일 에어스톡 (www.airstock.com) 1,000명의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 및 상승예감 종목은 다음과 같다.

하이닉스, 기아차, 삼성물산, 호텔신라, 삼성정밀화학, 삼성전자, 현대건설, 외환은행, 미래사업, 이케이에너지, 와이비로드, 유진투자증권, 대한전선, 아티스, 청호전자통신, 진흥기업, 우리들제약, 마니커, 동성제약, 우리금융, 삼양옵틱스, KODEX 레버리지, KEC, KODEX 삼성그룹, 온세텔레콤, 글로웍스, HS홀딩스, 터보테크, 경윤하이드로, 파루, CT&T, 알에스넷, 에이프로테크놀로지, 블루젬디앤씨, AP시스템, 큐로컴, 예신피제이, 스페코, 포인트아이, M&M, 지엔코, 바른전자, 삼성전기, 현대그린푸드, 한솔홈데코, 대우인터내셔널, 혜인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