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단돈 100만원으로 억대계좌를 만들 최상의 시나리오

입력 2010-12-02 13:07수정 2010-12-02 15:1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금일 필자는 지수와 무관하게 순이익이 3배이상 급증하며, 12월 급등 스타주로 단번에 인생 대역전 드라마를 펼쳐줄 것을 자신하는 황제주를 긴급히 제시하도록 하겠다.

12월 초를 시작점으로 특급재료가 연이어 터지며 그 자리에서 바로 상한가로 문닫고 12월내내 급등을 휘몰아치며 단기만 300%의 폭등수익도 기대되는 올해의 마지막 급등 승부주로 앞으로 이 종목을 능가하는 종목은 절대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 자신이 들 정도다.

“신화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600번 [신화창조]

그야말로,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경이적인 종목으로써, [장비 국산화로 세계적 경쟁력 확보로 첨단 IT분야 독보적 기술력 + 태양전지 내년물량 이미수주 + 연이은 대규모 공급계약 + 정부 정책 사업 최대 수혜 +글로벌 기업 도약] 등 대박의 조건을 모두 갖춘 종목으로써, 여기저기 기웃거리지 말고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하고 있으면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거둘 것이다.

더욱이, 급속한 시장 규모 확대가 예상되는 태양전지 핵심 사업 분야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경쟁자들을 따돌리고 높은 수익창출이 지속될 전망이기 때문에, 동사는 솔직히 여기에 관련된 실적과 성장 가치만 놓고 봐도, 현주가 대비 최소 300% 이상의 단기 상승여력은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이다.

분명하게 이야기 하지만, 이제 급등의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세력이 펌프질을 시작하면,그 자리에서 쩜상한가로 원금대비 몇 배의 돈을 만질 수 있는 이런 기회를 잡지 못한다면 정말 주식 할 자격이 없는 것이며, 한시라도 빨리 매수에 참여하길 다시 한번 힘줘 강조한다.

첫째, 추천 후 초단기 폭등한 ‘오성엘에스티’ 상승초기 축소판!

한마디로 이 종목은 장기 대바닥을 찍었고, 지금은 급등을 위해 의도적으로 수급공백을 메우는 단계에 있다. 눈치 빠른 시중 유동 자금들이 매일마다 이 종목으로 속속 몰려들고 있으며, 이미 매집이 끝난 세력의 주가 띄우기가 초읽기 단계에 들어 왔으며, 최근 며칠간 수급해소에 따른 가격 조정까지 주며, 다시는 보지 못 할 저렴한 매수 기회까지 주고 있다.

둘째, 태양전지 신사업 대박! 단기간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핵심 태양전지 분야에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이 작은 기업을 부러워하고 있다. 태양광 수요가 당장 급증하고 있어 이 분야에서 순이익이 3배 이상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단기간에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셋째, 세력개입+극비 정보포착! 나중에 추격해도 못 잡는다.

지금 시장의 큰 자금들이 새로운 이슈종목을 찾고자 혈안이 되고 있는데, 동사는 수십배 성장 가능성뿐만 아니라 극소수에 의해서만 점유되고 있는 메가톤급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이것이 시장에 알려질 경우 시세는 폭발적으로 반응할 수 밖에 없다.

넷째, 처절한 저평가! 빨리 매수하는게 돈버는거다!

독보적 기술의 국산화 성공으로 태양광 매출 폭증이 예상되는 가운데, 성장성을 제외하고서도 주가는 처절하게 저평가되어 있다. 그야말로 리스크가 적은 무혈입성의 완벽한 기회이며, 빨리 매수하는 것이 돈 버는 일이다.

“신화창조”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9070 전화 ▶ 1번 연결 ▶ 600번 [신화창조]

2일 에어스톡 (www.airstock.com) 1,000명의 개인 투자자 대상으로 한 관심 종목은 다음과 같다

알에스넷, 한국타이어, CT&T, 중국원양자원, 화인텍, 우리기술, AP시스템, 시노펙스, 글로웍스, 온세텔레콤, 파루, 한국전자인증, 에이프로테크놀로지, 시노펙스그린테크, 엔케이바이오, 현대정보기술, 스페코, 네오웨이브, 지앤알, 예신피제이, 폴리플로서, 시그네틱스, 포인트아이, 3노드디지탈, 게임하이, 인스프리트, 미래산업, 와이비로드, 하이닉스, 아티스, 혜인, 코라오홀딩스, 유진투자증권, 기아차, 외환은행, 알앤엘바이오, 한국전력, 수산중공업, 현대상선, 우리금융, 동국실업, 현대건설, 청호전자통신, LG디스플레이, 웅진케미칼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