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GT Awards’ 4개 부문 수상

입력 2010-12-01 09:28수정 2010-12-01 09: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기내 서비스, 승무원 등 최고 업체로 선정

아시아나항공은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Global Traveler)’사가 주관하는 ‘GT Awards’에서 ‘2010 최고 기내서비스’, ‘2010 최고의 승무원’, ‘2010 동북아시아 최고 항공사’, ‘2010 환태평양 최고 항공사’ 등 4개 부문 최고 업체로 선정됐다.

아시아나는 기내 매직쇼 및 메이크업 이벤트, 기내 요리사 및 소몰리에 운영 등 특화된 서비스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 중심적인 승무원들의 자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GT Awards’는 글로벌 트래블러사가 매년 잡지 구독자와 온라인 설문결과를 토대로 지역별, 서비스별 최고 항공사를 시상하는 것으로 매년 1월부터 8월까지 약 3만1500명의 설문조사를 통해 항공뿐만 아니라 호텔, 관광지 등 여행 관련 55개 부문의 최고를 가늠하는 상이다.

한편 시상식은 내년 1월18일 뉴욕 소재 앤다즈 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