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SC제일은행은 삼성전자 ‘갤럭시탭’ 사용고객들을 위한 뱅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된 갤럭시탭용 뱅킹 서비스에는 거래내역 조회, 이체, 대출, 공과금 납부 등 기본적인 금융 거래 서비스는 물론, 예 적금 신규 및 예금공동구매, 카드론 신청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SC제일은행은 스마트폰뱅킹 이용 고객들을 위해 현재 제공 중인 거래내역 조회, 이체, 대출, 공과금 납부 등 기본적인 금융 거래에 더해, 예 적금 신규 및 예금공동구매, 카드론 신청 서비스까지 이용 가능하도록 뱅킹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안드로이드OS 기반의 스마트폰 사용 고객들은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한 후,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T-스토어(12월 중 업데이트 예정)를 통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또 안드로이드 OS 2.2(프로요)버전에서도 SC제일은행 뱅킹 프로그램이 구동되도록 업데이트돼 LG전자 옵티머스원, 구글의 넥서스원 등 최신 스마트폰 사용자 및 프로요 업데이트 유저들도 SC제일은행 스마트폰뱅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이폰을 사용하는 SC제일은행 고객 역시, 애플사의 ‘앱스토어’에서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스마트폰뱅킹 이용 고객들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에 스마트폰 사용후기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50만원(1명), 30만원(5명), 2만원(50명)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21일까지 진행 중이다. 또한, 올해 연말까지 스마트폰뱅킹으로 통해 이체한 경우 발생하는 모든 수수료를 면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