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故앙드레김과 제휴를 통해 탄생한 앙드레김 엔카르타를 생산, 기획, 판매하고 있는 아인스엠엔엠이 서울 및 전국 주요 상권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실시,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창업 비용은 보증금 2000만원을 포함해 10평 기준 약 4000만원선(임대료 제외, 인테리어비 포함)이다. 보증금으로는 5000만원 이상의 부동산도 가능하다. 상품 사입보증금, 매장 홍보 비용, 고객 관리 비용이 없어 비교적 소자본 비용 투자로 창업이 가능하며, 월 매출 2000만원 이상 매출 예상지역부터 우선 입점된다.
슈퍼 바이저와 영업 담당자의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매장주 및 판매사원에게 상품 관리와 판매, 매장 운영 노하우를 교육한다. 또 매장별, 상권별 분석을 통한 매장주의 수익관리, 통합 마일리지 시행을 통한 고객 유입 극대화, 스타 마케팅 및 온라인, 매거진, 지하철 광고 등을 실시하며 차별화된 강력한 마케팅과 홍보를 지원하고 있다.
앙드레김 란제리 관계자는 “앙드레김 란제리의 가맹사업 진출은 1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아이템과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2011년 내 100개 오픈을 목표로 가맹사업 확대를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