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기업 블로그 방문객 100만 돌파

입력 2010-11-28 11: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LG전자 기업 블로그가 방문자 100만을 넘어섰다. LG전자는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이끌어냈다는 점이 큰 의미를 갖는다고 평가했다.

LG전자는 지난해 3월 ‘디자인’을 테마로 한 기업 블로그 ‘더 블로그(The BLOG)’를 개설해 1년 8개월 만에 누적 방문객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LG전자는 '더 블로그'를 국내 30대 그룹 가운데 자유롭게 댓글을 달 수 있도록 한 첫 기업 블로그로 꾸몄다. 그 결과 2009년에 한국언론진흥재단과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기업-공공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LG전자는 기업 블로그 방문자 100만 돌파를 맞아 12월 5일부터 독자들과 고객을 직접 찾아가 선물을 증정하고 온라인 감사캠페인 ‘고마워요 히어로(Thanks Hero)’를 벌인다.

LG전자 관계자는 “방문자 100만 돌파는 소통하려는 노력을 고객들이 인정해 준 결과”라며 “진심을 담은 스토리로 회사의 활동과 철학을 전하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는 대화의 창으로 만들어 나갈 것”라고 말했다.

LG전자 블로그는 디자인, 기술, 사람, 문화, 글로벌, 사이드 스토리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현재 블로그 운영에는 사내 필진 12명과 외부 블로거인 ‘더 블로거’15명이 참여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