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는 위치정보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아임IN과 함께 지난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미스터피자)
미스터피자는 위치정보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아임IN과 함께 지난 25일부터 내달 8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임IN은 KTH가 선보인 위치정보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중 하나로, 언제 어디서든 자신의 위치 정보를 지도 위에 기록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자신이 방문한 장소에 발도장을 찍고 자신의 흔적과 기록을 남기면 일정 포인트를 얻는 형태로 운영된다.
미스터피자는 아임IN을 통해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 발도장을 찍고, 미션에 참여하는 등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미스터피자 20%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다음달 1일까지 전국 미스터피자 매장에 발도장을 남겨 준 고객에게 미스터피자 기프티콘(20명)을 준다. 더불어 오는 12월 8일까지 발도장을 찍고 피자를 선물하고 싶은 아임IN의 이웃을 작성해준 고객에게는 작성자와 그 이웃에게 각각 그린스캔들 시식권(50명)을 1매씩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