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양인터내셔날, 심장병 어린이 돕기 캠페인 진행

입력 2010-11-08 11:1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1865’ 와인 브랜드 ‘빨간띠 자선 캠페인’ 열고 수술비 지원

금양인터내셔날이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지원을 위해 1865 와인 ‘빨간띠 자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865 와인 시리즈를 구입 후 ‘빨간띠 캠페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1,865원이 기부 적립되며, 병당 기부 적립이 될 때마다 금양도 동참해 한 병당 3,730원의 수술비가 적립된다. 금양인터내셔날은 이렇게 모인 적립금 1,865만원을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로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1865 까베르네 소비뇽, 까르미네르, 말백, 시라, 쇼비뇽 블랑, 리미티드 에디션 등 모든 1865 시리즈로 참여가 가능하며, 할인마트, 백화점, 와인숍, 레스토랑 등 1865를 판매하는 곳의 1865 와인으로 모두 참여가 가능하다.

세부 참여 방법은 1865 이벤트 사이트(www.keumyang.com/1865)를 방문해 1865 와인 병목에 걸린 넥택의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등록이 끝나면 이벤트 사이트 하단에서 자신의 이름과 기부 적립한 금액을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는 ‘1865 빨간띠 캠페인’ QR코드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1865 와인의 넥택에 있는 QR 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 후, 연결된 모바일 이벤트 사이트에서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면 된다.

금양인터내셔날 마케팅팀 유동기 차장은 “1865의 상징인 빨간띠가 연말 따뜻한 마음을 어이 갔으면 하는 바람에서 마련했다”며 “1865가 받은 사랑보다 더욱 큰 사랑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