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는 10월에도 수많은 대박주를 제시해서 연속 상한가 이상 시세가 터진 종목을 무더기로 적중시켰다.
지난 10월초부터 중국발 훈풍이 증시를 강타할 것을 예상하고 “천기누설종목”으로 추천드린 성융광전투자 와 웨이포트로 한달 만에 100%이상 수익을 확정시켰으며, 후속주로 추천 드린 3노드지탈, 중국식품포장으로도 단기 30%이상의 수익을 완성했다.
중국발 테마주들은 한달 여간에 걸쳐 시세가 분출된 이후 분산되는 과정이기 때문에 더 이상 이들 종목으로는 급등 수익을 챙기기는 어렵다. 따라서 필자는 중국관련주들을 과감하게 정리하고 시세가 응집되고 있는 철도테마주를 지난주부터 강력하게 공략해서 대호에이엘, 대아티아이 등으로 단기 30% 이상 수익을 챙겨가고 있다.
오늘의 급등주 청취 방법
☎
이처럼 지금은 절대로 어렵게 매매할 필요가 없는 장이다. 굳이 숨어 있는 급등주를 찾기 위해 애쓰고 다니지 않아도 시장에서 이슈를 부각시킬 수 있는 강한 재료와 명분이 큰 종목들을 집중 공략하게 되면 누구나 100% 이상은 쉽게 벌 수 있는 장세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이러한 종목들을 제대로 찾아내기도 힘들뿐더러, 설사 잡았다고 하더라도 수익을 극대화시키지 못한다.
대박종목들은 집중분산응집재분출 과정을 겪으며 폭등하게 되는데 이런 급등주 과정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대박수익을 챙겨갈 수가 없는 것이다. 필자는 이미 수백%의 실전수익률로 많은 회원님들로부터 철저히 검증 받은 전문가이며, 올해도 추천 드린 종목들이 대부분 목표가 그 이상으로 날아가 수백만원의 종잣돈으로도 억대의 재산을 만들어 내고 있다.
따라서 더 이상 수익이 안 나는 종목들로, 누군가가 올려주길 바라며 허황된 시간을 보내지 말고, 이제부터라도 필자와 함께 하면 절대로 시장에 소외 받지 않고 시장을 지배하는 투자자가 될 것이다.
자, 각설하고 오늘 필자는 제4이동통신 테마처럼 소름끼치는 초대형 이슈와 극비의 재료를 가지고 있는 초대박종목을 긴급하게 추천 드리고자 한다.
길게 부연 설명할 필요조차 없다. 폭등시세를 분출할 재료와 세력확인이 끝난 종목이며, 초보투자자들도 눈감고 베팅하면 계좌잔고를 10배 이상 불려 줄 기적 같은 초대박주라 확신한다.
이 회사는 정부의 신정책 테마의 중심에 있고, 기절초풍할 실적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세력들이 얼마나 지능적으로 관리를 했는지 말도 안 되는 초저평가 상태에서 수개월 동안 정체되어 있었다. 그러나 이 종목이 4대강과 원자력을 뛰어넘는 정부 정책수혜주라는 사실을 간파한 제3세력성 물량이 개입되기 시작하면서 2~3일전부터 순식간에 매물이 사라져가고 있으며, 이런 폭등신호를 눈치채지 못한 개인들만 물량이 털려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제 매수할 기회가 얼마 남지 않았다. 이 종목은 과거에도 단 10분만에 상한가로 말아부친 후 그 자리에서 수직상승하여 한 달도 안되어 300% 이상 급등세를 시현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더 강력한 재료와 이슈, 그리고 엄청난 세력이 개입되어 있기 때문에 여기서 터져나가면 수백%에 만족하지 못할 극단적인 랠리가 펼쳐질 것이다.
대박주는 비슷한 패턴으로 반복되기 마련인데 작년 말, 필자가 케이디씨를 1,300원대 추천해서 10,000원까지 날아갔을 때의 상승초기 국면과 너무나도 닮아있어 이러한 대박종목을 눈앞에서 놓친다면 몇 달 동안은 억울해서 잠도 오지 않을 것이다.
고민하고 의심할 필요가 없다! 지금부터는 먼저 잡는 사람일수록 버는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중요한 순간이다. 분명히 말해두지만 이 종목을 매수하는 순간 종목 하나로 팔자를 고친다는 말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그 동안 수많은 대박종목이 시장에 출현했음에도 불구하고 단 한번도 제대로 된 수익을 챙겨가지 못한 회원님들을 위해 단 3일 동안만 극비에 공개하는 종목인 만큼 이번이 마지막이란 심정으로 무조건 매수해 두길 마지막으로 강조 드린다. 이 종목을 가지고 수십배 이상의 엄청난 수익을 거머쥘 것인지, 아니면 다른 종목으로 20~30%의 적당한 수익에 만족할 것인지는 이제부터 전적으로 당신의 선택에 놓여져 있는 것이다.
5일 100인의 개인 투자자 대상 매매선호 종목 및 상승예감 종목은 다음과 같다.
기륭전자, 신화인터텍, 아나패스, 크레듀, 에스맥, 기아차, KB금융, LG디스플레이
위 종목은 이미 단기적으로 급등했거나 단기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어 있으므로 투자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이투데이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인 책임은 보도자료 제공자에게 있음을 밝히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