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11월 전국 전시장 심야 오픈

입력 2010-11-03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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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슬러 Golden Night’ 행사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G20 서울 정상회의 후원사 선정을 기념해 11월 한 달 간 전국 크라이슬러 공식 전시장을 심야 11시까지 연장 영업하는 ‘크라이슬러 Golden Night’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크라이슬러 Golden Night’는 자동차 전시장이 문을 닫는 심야 시간에도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전시장을 둘러보고 구매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국 전시장을 심야 연장 영업하는 프로그램으로 밤 11시까지 동일하게 전시장 방문 및 상담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심야 내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심야 영업 시간을 통해 300C 시그니처 2.7 과 3.5 모델을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금융 프로그램에 추가해 15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며 전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한다.

크라이슬러는 “이번 '크라이슬러 Golden Night'는 평소 영업시간에 여유 있게 전시장을 방문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바쁜 직장인 고객 등을 위해 마련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크라이슬러, 짚, 닷지의 개성 있는 모델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11월 한 달 간 크라이슬러의 베스트셀링 세단 300C 2.7와 3.5 모델 대상으로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라 300C 시그니처 3.5 와 300C 3.5 고급형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월 10만원 대로 월 납입금 부담을 대폭 줄인 ‘36개월 유예리스 프로그램’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 300C 시그니처 2.7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부 구매에 따른 이자 부담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차 값의 2%가 캐쉬백 형식으로 고객에게 지급되는 ‘36개월 ‘마이너스 2% 파격 할부 금리’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혜택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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