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뼈로가는 칼슘치즈’ 리뉴얼 출시

입력 2010-10-25 11:0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매일유업은 상하치즈의 우유 칼슘 함량을 대폭 높인 '뼈로가는 칼슘치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치즈 한 장(18g)이 가지고 있는 칼슘 함유량을 기존 350mg에서 470mg로 높여 하루 단 2장으로 일일 칼슘 권장량인 700mg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특히 합성 착색료, 합성 착향료, 합성 감미료 등 3가지 인공 성분이 들어있지 않다.

매일유업은 뼈로가는 칼슘치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우리아이! 우리엄마! 뼈사랑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행사는 내년 2월28일까지이며 응모방법은 뼈로가는 칼슘치즈 제품에 부착된 스크래치카드를 긁어 당첨권을 지정 장소로 우편 발송하면 된다.

1등(1명)에게는 뼈 건강검사를 할 수 있는 지원금 100만원이 주어지며 2등(100명)에게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기능성 아동화인 프로스펙스 더블유 키즈, 3등(1,000명)에게는 디지털 줄넘기를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