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은 기존 제품에 비해 스팀 양이 더욱 늘어나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수퍼글리스 스팀다리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테팔은 지난 4년 연속 국내 다리미 판매 1위를 유지하는데 견인차 역할을 해온 테팔 수퍼글리스 스팀다리미를 업그레이드 출시하며 국내 다리미 No.1 입지를 보다 확실히 한다는 전략이다.
테팔 수퍼글리스(FV3510, FV3530) 스팀다리미에서는 더욱 향상된 스팀기능이 주목된다. 신제품 수퍼글리스는 분당 연속스팀 30g으로 스팀 양이 풍부해지고 분당 90g의 강력스팀이 추가돼 스팀 성능이 향상됐고 바쁘게 외출준비를 해야 할 때 유용한 수직스팀까지 적용됐다.
수퍼글리스에는 다양한 편의기능이 추가됐다. △물을 쉽게 채울 수 있도록 더욱 넓어진 뚜껑식 물주입구 △수위 표시선으로 수위확인이 쉬운 투명 물탱크 △안전한 보관을 위해 더욱 넓어진 안전 뒷받침이다.
또한 수퍼글리스에 적용된 테팔 △듀릴리움 세라믹 코팅 열판은 매끄러운 다림질로 섬유와의 마찰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높은 온도로 올라갈수록 더욱 잘 미끄러져 다림질 시간을 큰 폭으로 줄여준다. 또한 수퍼글리스 FV3530 제품에는 이중 물때방지 필터가 적용되어 보다 깔끔한 다림질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