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온라인 고객센터 오픈

입력 2010-10-18 09:4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세계적인 골프 용품 브랜드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는 고객들이 온라인을통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온라인’를 20일 정식 오픈 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온라인 고객센터’ 오픈을 통해 고객들은 제품 하자 및 보수에 대한 A/S 신청 및 제품 수령 절차 등을 직접 고객센터에 방문하여 확인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편안하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이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온라인 고객센터에 제품에 대한 A/S를 신청하면 고객센터에서 A/S 유무상 판정해 고객에게 통보하게 된다. 유상일 경우 온라인 카드 및 현금 결제를 통해 바로 수리가 가능하며, 자신의 제품 수리 상태가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에 대한 정보도 온라인 고객센터의 ‘A/S 현황’ 코너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의 심한보 사장은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온라인 고객센터 오픈으로 고객 서비스의 질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지속적으로 귀 기울이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는 온라인 고객센터 오픈 기념으로 10월20일부터 한 달간 온라인 고객센터를 통해 A/S를 신청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테일러메이드 모자 증정 및 A/S 제품에 대한 왕복 택배비를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