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발송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경품 증정
TNT코리아는 오는 2011년 1월 28일까지 TNT 온라인 발송 서비스 이용 장려를 위해 ‘이서비스(E-Servic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TNT 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해 물품을 발송한 고객과 전자송장(E-invoice) 전환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팟 등 경품을 제공한다.
TNT 이서비스(E-service)는 해외 발송 물품의 픽업부터 배송까지 온라인 상에서 예약, 관리할 수 있는 온라인 발송 솔루션이다.
TNT 고객들은 배송 전 견적 조회부터 실시간 화물 위치추적, 배송 완료 후 배송 이력 관리까지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다. 더욱 신속하고 정확한 배송 서비스 제공 및 불필요한 서류작업을 줄임으로써 자원 절약과 환경보호 효과도 기대된다.
TNT는 현재 고객의 서비스 이용 성향에 따라 마이TNT, 익스프레스 매니저(ExpressManager) 등 다양한 맞춤형 온라인 발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TNT코리아 김종철 대표는 “TNT는 고객의 요구를 반영해 배송 전 과정을 온라인 상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발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위해 PC나 모바일을 기반으로 한 IT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