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블릿(Tablet) PC 시대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Galaxy Tab 출시
2010년 상반기 애플의 iPad 출시로 관심을 모은 태블릿(Tablet) PC 시장에 삼성전자의 ‘갤럭시 탭(Galaxy Tab)’이 10월 14일 출시된다. 갤럭시 탭 출시로 기존의 PC와 NoteBook의 개념을 뛰어넘는 태블릿 PC 시장이 본격적으로 개화될 전망이다. 스마트폰 시장에서 iPhone이라는 충격이 갤럭시 S라는 대중적 제품으로 본격 성장을 맞이했듯이 태블릿 PC도 애플의 iPad를 통한 시장의 관심 증가와 갤럭시 탭을 통해 본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설 것으로 예상된다. 전세계 태블릿 PC 시장은 제품이 본격적으로 판매되는 첫 해인 2010년 약 1,500만대, 2011년에는 6,500만대(YoY+333%) 판매라는 빠른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 New Device를 바탕으로 제2의 도약을 기대하는 IT 부품주에 관심
태블릿 PC의 출현에 따라 디스플레이, 반도체, 배터리 등 핵심 부품에 관심이 높아진 것은 사실이지만 제품에 꼭 필요한 핵심 부품 생산을 통해 새로운 매출 성장을 기대하는 중소형 IT 부품주에도 관심이 필요하다. 특히, 갤럭시 탭을 통해 태블릿PC 시장에 초기 진출한 기업들에게는 향후 시장 확대에 따라 보다 많은 매출과 이익증가가 기대된다는 점에서 이들 기업에 주목해야 한다는 판단이다.
◆ 갤럭시 탭 IT 부품주에 집중 투자 하려면~
유망산업에 레버리지 투자를 고려하는 투자자라면 내 자금의 최대 4배까지 투자할 수 있는 스탁론 상품(최대 3억원)에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스탁론은 팍스넷에서 증권사와 직접 제휴하여 서비스하고 있다.
1. 천만원 이용시 하루 비용이 2,055원이면 충분한 저금리 상품이다.
현재 팍스넷에서는 스탁론을 이용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이벤트로 금리를 인하하여 제공하고 있다. 신용등급, 대출금액 등과 상관없이 연 7.5%로 이용할 수 있고 연장수수료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증권사 신용보다 저렴하게 이자 비용을 최소화하여 부담없이 투자할 수 있다. (한투증권, 대우증권, 한화증권, 동양종금, 하이투자증권) 또한 매매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행하는 증권사를 이용할 경우 매매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다.
2. 한 종목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다.
포트폴리오 제한을 없앤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고객들의 수요에 맞춰서 한종목 100% 집중 투자가 가능한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본인 자금 포함 대출금까지 한 종목 매수가 가능하여서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에서는 전문 상담원들이 고객의 현 상태를 점검한 후 금리, 한 종목 투자비율, 종목별 대출 허용 여부 등을 고려하여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조합으로 구성된 상품을 안내해 주고 있다.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라면 1644-5902로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www.etoday.co.kr/pax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