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여의도 강타한 핵TV! 돌풍을 일으키다!

입력 2010-10-12 13:29수정 2010-10-12 16:12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 핵TV 무료추천주 5탄 공개 예정! 여의도 증권가 벌써부터 관심 집중!

- 오픈 기념 11월 2일까지 장중, 야간 풀타임 무료방송 중!

- 핵TV 무료 공개방송 참여하기 ☞ www.hektv.co.kr 문의: 1588-9570

오픈 하자마자 공개 추천주의 수익률이 308.16%를 달성하면서 여의도 증권가는 물론 대한민국 전역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핵TV’ 증권방송! (www.hektv.co.kr)

증권사에 근무하고 있는 투자상담사의 말에 따르면 “핵TV의 무료 추천주가 놀라울 정도로 정확하고 수익률이 높자 업계 관계자들이 모두긴장하고 있는 것 같다”며, “벤치마킹 대상이 될 정도다”고 말했다.

오픈 하자마자 공개 추천주의 수익률이 308.16%를 달성하면서 여의도 증권가는 물론 대한민국 전역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핵TV’ 증권방송! 방송에 참여하고 있는 회원들 모두 수익률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무료방송에 참여한 회원 중 한 명은 “10년 묵은 체중이 싹 내려갈 정도로 종목 수익률이 시원시원하다”며, “그간의 설움을 깨끗이 씻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핵TV 오픈기념 11월 2일까지 릴레이 무료방송!

◆핵TV 무료 공개방송 참여하기 ☞ www.hektv.co.kr 문의: 1588-9570

11월2일까지 진행되는 핵TV 오픈 기념 무료방송은 증권가 명장 5인의 릴레이 방송으로 진행되며 최신노트북, 아이폰4, 백화점상품권 등의 경품행사도 같이 하고 있다.

특히 이번 무료방송을 진행하는 거북산맥은 33년 투자 경력에 실계좌 수익률 1,200% 신화의 주인공으로 더욱 유명하다. 3년 이상 리딩을 받아온 회원들은 2008년 10월 리먼브라더스 사태, 2009년 11월 두바이쇼크의 악재 속에서도 손실 없는 편안한 주식매매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그의 무료방송 일정이 정해지자 여의도 증권가가 술렁이고 있다. 한 증권 관계자는 “거북산맥 전문가의 추천주는 많은 투자상담사들 사이에서 참고자료로 사용되고 있다. 그가 추천하는 종목은 꾸준히 수익을 주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방송에도 꼭 참여 할 뜻을 밝혔다.

1,900포인트를 넘은 현 지수흐름에 단기 상투권이 아닌가 하는 개인투자자들의 우려감은 극에 달해 있다. 하지만 거북산맥의 리딩을 받는다면 이러한 불안감과 지수 방향성과는 무관하게 최적의 수급 종목만을 포트에 편입해 일생에 한번 꿈꾸기도 힘든 수익률을 올릴 수 있다.

<핵TV ‘TOP 50’ 종목>

유니온, 하이닉스, STX메탈, LG화학, 다원시스, 다사로봇, CT&T, 삼성중공업, 3노드디지탈, 우리금융, 유성티엔에스, 기아차, 금호산업, LG화학, 삼성전자, 신한지주, LG전자, 두산인프라코어, 파루, 대우조선해양, 처음앤씨, NHN, 호텔신라, 하나금융지주, 동양종금증권, 비트컴퓨터, 인성정보, 엠케이전자, OCI, 한국타이어, KB금융, 영남제분, STX조선해양, 서희건설, 하이닉스, 삼성전자, LG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POSCO, 두산중공업, 현대중공업, 광전자, 애강리메텍, 코엔텍, 금호산업, 대원화성, 삼양옵틱스, 효성오앤비, LG이노텍, 우신시스템, 세명전기, 남해화학, 아시아나항공

핵TV바로가기 : www.hektv.co.kr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