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가 협찬한 KBS드라마 ‘도망자 Plan B’의 시청률이 20%대를 기록하면서 드라마 배경이 된 일본, 태국, 필리핀 등의 해외촬영지가 벌써부터 인기다.
모두투어는 드라마 인기에 힘입어 "드라마 촬영지 투어 상품 출시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회사측은 2006년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을 시작으로 ‘주몽’과 ‘이산’, ‘선덕여왕’ 등 사극물에서도 성공적인 마케팅 효과를 누린 것에 이어, 다시 한번 이번 현대극 ‘도망자 Plan B’를 통해 PPL마케팅 성공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오는 15일에는 도망자 Plan B 촬영지 투어에 참여하기 위한 일본관광객이 대거 방문할 계획이 있어 드라마와 여행산업의 시너지 작용을 위한 활동에 또 한번의 획을 긋는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