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증권도 소셜네트워크시스템(SNS)으로 투자자들에 친숙하게 다가설 준비를 마쳤다.
교보증권은 4일 공식 트위터 '꿈果교보증권(@DreamWighKyobo)'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팔로워(Follower)를 모집중이다.
트위터명 ‘꿈果교보증권(@DreamWithKyobo)’은 대한민국 최초의 증권사로 고객들의 꿈을 함께 키워온 교보증권이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의 꿈이 결실을 맺도록 노력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담고 있다고 교보증권측은 설명했다.
교보증권측은 트위터를 통해 일일 증권 시황과 신규 금융 관련 상품, 신규서비스 출시를 안내하는 한편 열린 공간에서 고객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구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공식 트위터 오픈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팔로워(Follwer)가 2천명이 될 때까지 이마트 상품권, 피자세트 및 리트윗(Retweet)을 한 고객 대상으로 영화상품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