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빕스 201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입력 2010-09-30 16:4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뚜레쥬르와 빕스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에서 1위를 차지했다.

CJ푸드빌은 30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제과ㆍ제빵점 부문과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서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해당 평가 제과ㆍ제빵점 부문에서 3년 연속, 역대 총 9회 1위로 선정됐고 빕스는 2004년 패밀리레스토랑 조사가 시작된 이후 처음으로 1위에 올랐다.

이번 조사에서 뚜레쥬르는 경쟁사 대비 전반적인 만족도와 재이용 의향이 모두 높았으며 제품의 맛, 신선도, 회사의 신뢰도 등 항목에서 상대적으로 좋은 결과가 나와 총점 73.2점으로 최고 점수를 받았다.

CJ 푸드빌 관계자는 “뚜레쥬르와 빕스에 대해 꾸준한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는데 주력해 국내 외식 산업을 이끌어가는 기업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