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보쥴(Beau Jules)로 유아용품 시장 진출

입력 2010-09-29 15:20수정 2010-09-29 1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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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년까지 매출 2000억목표

피죤이 국내 유아용품 시장에 뛰어들었다.

피죤은 국내 유아용품 시장 확대와 향후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보쥴(Beau Jules)'이 라는 새로운 브랜드로 유아용품시장에 새롭게 진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유아용품은 젖병, 젖꼭지, 수유 패드 등의 수유 용품과 손톱 가위 등 베이비 홈헬스케어용품이다.

피죤 유아마케팅 김진균 팀장은 "피죤은 그간 10년 동안 일본 피죤社와 유아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해 온 비결이 있다"며 "제품력과 유통망이 이미 갖추어져 있는 만큼 보쥴은 유아용품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피죤 관계자는 "10월부터 적극적으로 유아용품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며 "단계적으로 제품라인을 다양화해 2012년에는 매출 200억원을 달성하면서 국내 제1의 유아용품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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