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치증권(도이치뱅크 그룹)은 29일 오후 6시30분부터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회의실에서 ‘도이치증권 KOBA 실전투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윤혜경 도이치증권 워런트 마케팅 총괄 이사가 진행한다. 주요 강의 내용은 조기종료주식워런트증권(ELW)의 개념과 특징, 리스크, 가격구조, 투자전략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투자자들의 요청에 따라 실제 상장된 종목을 바탕으로 한 실전 사례 중심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윤혜경 이사는 “지난 세미나에서 투자자들에게 기대 이상으로 좋은 호응을 얻었다”며 “조기종료ELW상품을 독일·홍콩 등에서 성공적으로 운영해온 도이치뱅크의 글로벌 노하우가 묻어날 수 있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정보를 국내 투자자에게 제공해 투자자들의 조기종료ELW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도록 하고, 올바른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선착순 50명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도이치증권 ELW 전문 웹사이트(www.dbwarrants.co.kr)에서 가능하며, 실전 사례를 제외한 기본교육자료는 홈페이지의 조기종료ELW 웹브로셔를 통해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도이치증권 ELW 전문 웹사이트에서는 윤혜경이사가 직접 설명하는 조기종료ELW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