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연회원제 부가서비스 '아이트렌드' 출시

입력 2010-09-27 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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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료통화, 할인쿠폰, 공연관람 등 문화혜택 제공

KT는 패션 및 뷰티제품 할인혜택과 최신 유행정보 등을 제공하는 연회원제 프리미엄 부가서비스 '아이트렌드(iTrend)'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트렌드'는 KT가 패션ㆍ뷰티ㆍ문화 분야 제휴사와 손잡고 무료통화, 할인쿠폰, 공연관람 등 다양하고 실질적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i형 요금제, 아이폰 평생요금제, 쇼 맞춤조절 요금제 등을 이용하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연회비 8000원만 내면 1만1000원이 넘는 무료통화(음성 60분, 데이터 100MB)와 매월 온라인쇼핑몰 '엔조이뉴욕(www.njoyny.com)' 최대 20% 할인쿠폰 3매,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10% 할인쿠폰 2매, 쥬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 2만원ㆍ4만원 상품권 2매를 받을 수 있어 경제적인 쇼핑에도 도움을 준다.

또 코스모폴리탄, 인스타일, 슈어 등 인기 매거진 정기구독시 15% 할인, 국내외 여행상품 최대 9% 할인, 크루즈 상품 5~20% 할인, 인터파크 일부 공연할인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어 1년에 한번만 이용해도 최대 수십만원을 아낄 수 있다.

이밖에 아이폰용 '아이트렌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노블레스, 중앙M&B, 온스타일, 인터파크 등 미디어 제휴사가 제공하는 패션, 뷰티, 쇼핑, 스타, 맛집 정보 등을 한눈에 찾아 볼 수 있으며 제휴사의 패션쇼, 바자회, 시사회, 명사강연, 각종 공연 등 이벤트에도 우선적으로 초청할 예정이다.

KT 개인고객전략본부 양현미 본부장은 "이번에 선뵌 아이트렌드는 20~30대 여성 고객뿐 아니라 트렌드에 민감한 남성 고객들을 위한 차별화된 맞춤형 혜택 프로그램"이라며 "심도있고 정밀한 고객분석을 통해 고객 개개인이 원하는 컨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만큼 앞으로도 고객세분화 마케팅을 한층 강화해 각 고객군별 특색있는 고품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뵈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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