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고객 맞춤형 트레일 코스 마련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오는 10월 9일부터 10일까지 1박 2일간 강원도 용평 리조트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인 '2010 짚 캠프'를 개최한다.
크라이슬러는 지난 2004년부터 매년 짚 브랜드 고객을 대상으로 '짚 캠프(Jeep Camp)'를 개최하고 짚 차량의 탁월한 오프로드 드라이빙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짚 캠프에는 오프로드 드라이빙이 생소한 고객들도 전문가의 지도 하에 쉽고 안전하게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배우고 즐길 수 있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스쿨’이 마련된다.
또 험한 산길과 바위길, 급경사로, 하천 등을 통과하는 실전 코스를 통해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경험함과 동시에 짚(Jeep) 차량만의 4륜구동 성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올해로 7주년을 맞는 이번 '2010 짚 캠프'에는 용평 리조트 일대에서 진행되는 마일드 코스와 난이도 높은 아침가리 계곡 와일드 코스 등 예년에 비해 더욱 다양하고 오프로드 코스가 준비된다.
이와 함께 참가자 모두 가족 및 친지, 친구들과 함께 일상을 벗어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레크레이션, 바비큐 파티, 캠프화이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크라이슬러 공식 홈페이지(www.chryslergroup.co.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최종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9월 20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