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한샘 키친프라자에서 최대 4억 경품 제공
1970년 창립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9일 창립 40주년을 맞이해 대대적인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한샘 홈페이지에서는 한샘의 40주년 기념 대축제로 ‘우리집 한샘으로 체인지 업(change up)’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부엌, 침실, 거실, 자녀방 등의 히트상품 1가지를 선택하고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축하와 조언의 메시지를 남긴 참여자 중 선정하여 선택한 제품으로 공간을 개조해 준다.
이번에 제공하는 경품은 부엌공간을 바꿀 수 있는 한샘 부엌가구 노블(500만원상당)과 빅터2 식탁세트(100만원상당), 그리고 침실가구인 엘리시아침대(80만원상당), 패리스붙박이장(150만원상당), 거실가구 로이드소파(190만원상당), 서재가구 까페로(150만원상당) 각 1개와 자녀방 애니키즈 테이블세트(10만원상당) 2세트 등 총 1200만원 규모이다.
한샘 부엌가구대리점인 전국 ‘한샘 키친프라자’에서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최대 4억원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먼저 전국 한샘 키친프라자를 방문해 제품에 대해 상담과 견적을 받은 모든 고객께 락앤락 용기와 100% 당첨의 행운쿠폰을 제공한다.
행운쿠폰은 고객이 무작위로 골라 스크래치를 긁는 형식으로 후드(hood), 쿡탑(cooktop), 부엌가구 액세서리, 상품권(파리바케트) 중 1개의 경품이 들어있다. 또 이벤트 기간 중 키친프라자에서 200만원 이상 부엌가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한경희 워터살균기 ‘클리즈(Cleaz)’ 또는 현관장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하반기 히트예감 신상품 특집전’을 10월11일까지 한샘 홈페이지(www.hanssem.com)을 통해 진행한다. 하반기에 새로 출시한 샘리빙과 샘베딩, 소파 ‘M클래스’, ‘L클래스’, 패브릭 브랜드인 휘스(HUIS) 등의 신상품 제안전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고 상품평을 등록한 고객에게 5% 적립포인트를 제공한다.
한편, 한샘은 9일 오전 사업장별로 40주년 기념행사를 갖고 창립 40주년을 기념했다. 기념사에서 한샘 최양하 회장은 "한샘이 40년을 이어온 것은 무엇보다 한샘을 사랑해 주는 고객과 내부에서 노력하는 임직원의 노력 때문이었다"며 "앞으로 100년, 1000년을 이어가는 기업이 되도록 다 같이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