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콘서트 티켓, 42인치 LCD TV 등 추첨 증정
LG U+는 스마트폰 '갤럭시U(SHW-M130L)'와 가족요금제 '온국민은yo' 구매 및 상담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LG U+는 갤럭시U를 구매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아이돌 그룹 2PM의 콘서트 티켓을 구매고객 1명당 2장씩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일부터 30일까지 LG U+ 홈페이지(www.lguplus.co.kr)에서 응모하면 되며 당첨자는 10월3일 이후 개별 공지된다.
지난달 20일 출시된 LG U+의 스마트폰 갤럭시U는 현재 누적판매량 3만6000대를 기록 중이다. 이는 LG U+가 출시한 휴대폰 중 최단기간 3만대를 돌파한 첫 사례다.
이와 함께 LG U+는 지난 2일 가입자 20만명 돌파 기념으로 '온국민은yo 고객 감사 이벤트'를 연다.
오는 30일까지 LG U+ 전 대리점에서 배포되는 온국민은yo 스크래치 복권을 긁어 당첨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당첨자에게는 42인치 LCD TV, 스마트폰 갤럭시U, LG생활건강세트, 운전자 휴대폰번호 알림판 등이 제공된다.
현장커뮤니케이션팀 송근택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출시되면서부터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갤럭시U와 온국민은yo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갤럭시U와 온국민은yo 관련,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