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식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가 GS리테일과 손잡고 추석 선물세트인 '맛있는 불고기 삼형제'를 출시한다.
불고기브라더스 매장 인기메뉴 4가지를 전국의 GS슈퍼마켓에서 판매하게 될 예정이며 런칭에 앞서 고객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기획행사로 서울식불고기(500g)와 언양식불고기(500g), 우삼겹불고기(500g), 육수(200g), 면사리(150g), 소스(2개)로 구성되었고 판매가격은 5만8000원이다.
2006년 런칭하여 4년만에 한식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으로 성장한 불고기브라더스는 2008년 서울식불고기와 우삼겹불고기를 첫 상품으로 출시했고 이후 홈쇼핑과 온라인 판매 등을 통해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GS리테일과 손잡고 오프라인 유통매장에 처음 선보이는 불고기브라더스 상품은 국내 한식 브랜드의 메뉴가 상품화 되어 전국에 유통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또한 이번 제품 출시를 통해 GS수퍼마켓은 불고기브라더스를 좋아하는 20~30대 젊은 층을 신규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게 되었고, 불고기브라더스는 전국에 있는 GS 수퍼마켓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잠재적 고객을 확보할 수 있어 주목할만하다.
불고기브라더스의 이송록 마케팅팀장은 "그동안 홈쇼핑과 온라인, 그리고 명절기간 매장에서만 볼 수 있었던 불고기브라더스의 불고기 세트를 전국적 오프라인 유통매장에서 판매한다"며 "앞으로 홈쇼핑과 온라인과 더불어 오프라인 유통매장에도 적극 진출해 우리 불고기의 우수성을 알릴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