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클루시브' 1일부터 판매
인피니티는 지난 6월 국내 출시 이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올-뉴 인피니티 M37' 모델에 첨단 안전장치 및 편의사양을 추가한 '올-뉴 인피니티 M37 Exclusive(익스클루시브)' 모델을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모델에는 기존 M37 Premium(프리미엄) 모델에 적용된 리어 시트 패키지(뒷좌석 파워시트/히팅기능/뒷좌석 온도 및 오디오 컨트롤러/리어 썬블라인드)와 M56 스포츠 모델에 적용된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차선이탈방지 시스템, 차간거리제어 시스템, 인텔리전트 브레이크 어시스트, 포레스트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 등 최첨단 안전장치 및 고급 편의장비가 적용됐다.
또 M56 스포츠 모델에만 탑재됐던 8인치 LCD 컬러 모니터, 9.3GB 하드 드라이브 뮤직박스, 16개 스피커 보스 5.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등도 적용됐다.
한국닛산 나이토 켄지 사장은 "풀 모델 체인지 올-뉴 인피니티 M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VQ37VHR 엔진을 탑재한 M37 최고급 모델을 추가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출시는 인피니티 브랜드의 라인업을 강화하는 한편 고객에게 인피니티의 최첨단 기술과 편의장치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새 모델 출시를 기념해 인피니티는 전국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대상 비교시승행사를 개최한다. 새롭게 출시한 M37 Exclusive 및 기존 Premium(프리미엄), Standard(스탠다드) 모델과 타사 주요 경쟁모델을 비교시승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수도권의 경우 9월 4~5일, 지방의 경우 11~12일에 개최되며, 행사에 참여하여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전시장 별로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국 인피니티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뉴 인피니티 M37 Exclusive' 모델은 1일부터 전국 전시장에서 판매가 시작되며, 판매가격은 6970만원(VAT포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