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GLS, 고객센터 상담원 택배 현장 교육

입력 2010-08-30 10:1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고객센터 신입사원 배송 체험…상담 전문성↑

CJ GLS는 30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고객센터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택배 배송 체험 교육을 벌인다고 밝혔다.

이번 배송 체험 교육은 고객 상담 업무를 담당하는 고객센터 신입사원들이 하루 동안 택배 차량에 배송기사와 동승해 직접 고객들에게 물품을 배송하는 체험 교육이다. 총 20여명의 신입사원들을 대상으로 5일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CJ GLS는 이번 교육을 통해 상담 직원들이 택배 업무 프로세스를 정확히 이해해 전문적이고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더불어 배송 현장의 애로사항 및 고객 불편 사항들을 파악해 서비스 개선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CJ GLS 택배사업본부장 손관수 부사장은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서는 현장 업무에 대한 정확한 이해가 필요하다"면서 "고객센터 직원 외에도 신입사원 등을 대상으로도 현장 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CJ GLS 전 직원이 현장 업무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도록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