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브랜드 나스, 갤러리아명품관에 상륙

입력 2010-08-30 09: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는 내달 3일 갤러리아명품관 WEST 1층에 한국 최초 오픈한다.

나스(NARS)는 1994년 메이크업 아티스트 프랑소아 나스 (Francois Nars)에 의해 탄생됐으며 여성들이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이 추구하는 룩, 분위기, 이면의 모습, 혹은 이야기하고자 하는 것을 표현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둔 메이크업 브랜드다.

지난 16년간 프랑소아 나스는 많은 화보 작업을 통해 케이트 모스, 나오미 캠벨, 마돈나와 같은 스타일 아이콘들의 캐릭터를 창조해 내 오늘날 가장 영향력 있는 이미지 메이커 중 한 명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갤러리아명품관 나스 매장에서는 오픈 당일 인터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훌리오 산디노(Julio Sandino)가 방한해 내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메이크업 쇼 및 쉐이드 매칭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내달 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나스(NARS) 베스트 컬러로 구성된 미니 립글로스 트리오 키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20만원, 4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갤러리아백화점 상품권 1만원, 2만원권을 증정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