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넷 스탁론
◆ 케이씨피드 38.9% 상승률 최대
이번 주 경영권 분쟁 단기 이슈로 케이씨피드는 38.9% 상승하며 최대 상승률을 기록하였다. 케이씨피드 소액주주들이 경영권 참여를 선언하며 5%이상 주식을 매집 액면 분할등을 사측에 요구할 것이라는 내용이 전해지면서 경영권 분쟁으로 번지는게 아니냐는 전망이 나왔다.
대동기어도 38% 상승하며 주주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는데, 자산재평가를 실시하며 자본이 2배 가까이 늘어나면서 상대적으로 저평가 받는다는 인식이 확산되며 이번 주 높은 상승률을 기록하였다.
그 외에도 쏠리테크, 한국트로닉스 등이 거래량을 동반하며 20% 이상 상승하였다. 쏠리테크는 4이동통신 관련주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한국트로닉스는 스마트폰 부품 제조 업체로 최근 스마트폰 열풍에과 갤럭시탭 출시 관련 기대감에 주식투자자들의 매수세가 커지고 있다.
◆ 개별 종목 장세로 전환되는가?
미국의 더블딥 우려 등 부정적인 기사들이 계속 눈에 들어왔던 한 주였다. 그만큼 종합주가지수도 후퇴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대외 불확실성과 확실한 모멘텀이 부족한 상황에서 투자자들의 관심은 투자자의 관심은 실적 중심의 개별종목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대체적인 분석이다. 박스권에서의 횡보장이 기존 매수자에게는 지루한 장세가 될 수 있지만 신규 매수자들에게는 실적주, 테마주를 중심으로 한 저가 매수의 기회가 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주식투자에 임해야한다.
◆ 스탁론 활용법 - 연 7.5% 금리,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
팍스넷은 신규 매수자 또는 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기존 투자자들이 더 많은 투자금으로 주식시장에 참여할 수 있는 주식매입자금대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투자자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종목의 평가금액이나 유보금보다 최대 300%의 자금을 실시간으로 입금받아서 총 4배까지 관심종목을 여유있게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팍스넷에서는 한국투자증권, 동양종합금융증권, 우리투자증권 등 총 6개의 메이저 증권사와 직접 제휴를 맺어 주식 투자자들에게 스탁론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연 7.5% 금리는 천만원 대출시 하루 이자비용이 2,055원밖에 발생하지 않으며, 월 0.7%이상의 수익을 내면 이자비용을 커버할 수 있어 레버리지 투자를 고려하는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팍스넷에서는 연장수수료와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서 저렴한 비용으로 큰 금액을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에게 안성맞춤이며, 한 종목에 100% 집중 투자할 수 있는 상품도 갖추고 있어 이용자의 투자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고 한다.
◆ 스탁론 이용하려면
스탁론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바로 온라인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스탁론에 대한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 분이나 이용방법에 대하여 알고 싶은 투자자라면 1644-5902 연락하면 전문 상담원에게 대출과 상관없이 친절하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www.etoday.co.kr/paxnet/)
8월 27일 팍스넷 종목 검색 랭킹 20
네오세미테크, 하이닉스, 유아이에너지, 차바이오앤, 젬백스, CT&T, 씨모텍, 테라리소스, 삼영홀딩스, 삼성전기, 한솔홈데코, LG디스플레이, 쌍용차, 대우조선해양, 파루, 삼성중공업, 한화케미칼, 아시아나항공, 큐로컴, SK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