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이 추석을 맞아 16개월 무이자 카드혜택을 제공한다.
옥션은 지난 5월 대한민국 16강 기원을 위해 진행했던 ‘16개월 무이자 카드할부 서비스’를 올 추석을 맞아 다시 진행, 30일부터 9월14일까지 단 16일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키로 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 신한, 외환, 현대 등 국내 대표 4곳 카드사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된다. 옥션 사이트에서 30만원 이상의 물품 구매시 16개월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6개월간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옥션 회원이라면 누구나 카드 할부 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어 고가의 선물 및 추석빔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옥션 인터넷 마케팅팀 문제연 팀장은 “예년보다 장바구니 물가 상승이 클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무이자 할부 혜택으로 추석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줄일 수 있길 바란다”며 “추석 선물을 비롯, 신학기, 혼수철을 맞아 고가의 가전제품, PC, 가구 등 고가 상품을 장만하는데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옥션은 추석을 맞아 ‘물가 잡는 옥션 한가위 장터’이벤트를 진행,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 3종(10%, 1000원, 2000원)을 지급하는 한편, 식품, 리빙 선물세트를 시중가 대비 최고 6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에게 1만원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하며, 추석선물세트를 공짜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