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부티크 호텔 파크 하얏트 서울은 프라이빗 맞춤형 약혼식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품격 있고 고급스러운 약혼식 장소를 찾는 이들을 위해 파크하얏트가 준비한 것으로 약혼식 패키지는 기본 사양 없이 모든 아이템을 선택ㆍ구성할 수 있다. 연회 전문가와의 세심한 상담을 통해 예비부부만을 위한 맞춤형 약혼식을 직접 만들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33만원 상당의 특별 선물도 있다. '아쿠아 디 파르마 (Acqua di Parma)'브랜드의 향수 세트 중 '아이리스 노빌레 (Iris Nobile)' 향수 및 바디 제품 세트를 예비 신부에게, '꼴레지오네 바비에레' 향수 및 쉐이빙 제품 세트를 예비 신랑에게 증정한다. 아쿠아 디 파르마눈 10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작업을 통해 최고급 제품을 만들어 내는 향수브랜드다.
파크 하얏트 관계자는 "화사한 데커레이션과 전문 플로리스트의 세련된 플라워 장식, 예비 신랑과 신부를 위한 케노피 장식, 총 주방장이 특별히 준비하는 최고급 코스 요리 등을 통해 가장 세련되고 차별화된 약혼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약혼식의 두 주인공을 위해 특급 호텔 파티쉐가 직접 디자인해 만든 생화 장식의 2단 케익도 준비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