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관리 소프트웨어 오류, 오후 중 정상 복구 예정
삼성생명은 24일 전산망에 오류가 발생해 일부 고객 업무가 지연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생명은 DB 관리 소프트웨어에 오류가 발생해 현재 백업 데이터로 DB를 재구성하고 있으며, 이날 오후 중 정상 복구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일반·사고 지급, 계약대출, 신계약 입금, 콜센터 상담 등 일부 고객 업무가 불가능하며, 수작업 등으로 대체하고 있다고 밝혔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현재 정확한 장애 원인을 파악중이며 정상 복구시점을 앞당기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