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추석맞이 발리 전세기 상품 출시

185석씩 국내 최다 좌석 보유

모두투어는 추석을 앞두고 '가족 특선' 발리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가족 특선 발리 전세기 상품은 여행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인 것이 큰 특징. '조조익선 할인'이 적용되는 상품을 선택할 경우 일찍 예약할수록 더 큰 할인을 누릴 수 있으며 최대 1인당 20만 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한 국내 최다 좌석 확보뿐만 아니라 현지 호텔 객실도 여유 있게 확보해 실시간으로 바로 예약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마지막으로 가족 3대가 함께 여행하면 조부모에게 비즈니스석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상품을 마련해 7시간 비행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대표적인 가족 중심 상품으로 워터붐파크 무료 이용권을 포함한 [아동 워터붐특전]발리 5일/6일 상품과 조부모님 비즈니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조부모님 비즈니스 제공]발리 5일/6일 상품이 있다. 일부 상품의 경우 8명 이상의 가족이 예약할 경우, 사전 요청시 단독으로 일정을 진행해 주고 발리 전통 마사지, 전통 차 시음, 미술관 관람 등의 여행 특전도 제공된다.

명품리조트 특선도 있다. [로얄 패밀리]발리 5일/6일-럭셔리 명품 리조트 상품은 초특급 럭셔리 불가리 오션뷰빌라, 포시즌 풀빌라 등에서 고급스럽게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발리 고급 레스토랑에서 만찬이 제공되고 발리 공항-리조트 왕복 이동 서비스에 선착순 비즈니스 클래스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특전까지 더했다.

한편 이번 발리 전세기 상품은 추석연휴를 한 달 여 앞둔 8월 셋째 주부터 판매를 시작해 판매 일주일 만에 모객율이 50%가 넘어서는 등 가족중심으로 진행되는 이번 발리 전세기 상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www.modetou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