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정보] 밥TV 떠났던 개인투자자 쪽박찼다!

입력 2010-08-23 11:40수정 2010-08-23 16:4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수익을 위해 발빠른 정보와 대응이 필요한 주식시장에서는 하루에도 수많은 개인투자자들이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을 치지만, 시장은 그렇게 호락호락 하지가 않다.

그래도 개인투자자들에게도 한줄기 빛은 존재하는 법! 올해 개인투자자들이 원금회복을 한 소문이 퍼지면서 지금은 개인투자자들의 멘토로 자리매김한 ‘국가대표 증권방송 밥TV’ (www.bobtv.co.kr 문의 1588-9659)는 매일같이 수천명이 방문해서 발빠른 증권정보를 받아가는 대한민국 대표 증권방송이다.

주식투자 경력 3년차인 양모씨는 하루에도 수십번씩 매매해야 직성이 풀리는 전업 단타꾼이다. 주식경력은 오래 안되었어도 작년 전반기에는 원금의 2배까지 수익을 창출하면서 어깨에 잔뜩 힘이 들어갈 때쯤 하반기에 접어들고 개별테마주 장세가 막을 내리며 계좌는 속수무책으로 빠져 원금은 커녕 원금대비 50%까지 손실을 보게 되었다.

그렇게 눈물로 한해를 마감하고 2010년에 접어들면서 주변 지인의 소개로 ‘증권방송 밥TV’를 접하게 되었다. 그 동안의 단타에 의존하던 매매습관을 버리고 좁았던 시각을 넓히며, 하나하나 주식에 대해 눈을 뜨게 되었다. 그렇게 꾸준히 밥TV에서 제시하는 방법대로 노력한 결과 또다시 원금회복이라는 기쁨을 맛보게 되었다.

양모씨의 작년과 같은 문제는 이때부터 시작되었다. 또다시 자신감이 충만해지면서 밥TV에 의존하지 않고 매매해도 되겠다는 생각에 혼자 매매를 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2개월이 지난 지금 작년과 같이 원금대비 50%까지 손실을 보면서 뒤늦게 후회하고 울면서 밥TV로 되돌아 왔다.

증권방송 밥TV는 이렇게 손실을 보고 난 후에 후회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무료특집방송을 준비했다. 이번에 준비한 무료방송은 명품매매로 안정적인 수익을 보여주고 있는 ‘정정균대표’가 진행하고, 8월 23일(월) ~ 8월 25일(수)까지 장중내내 진행된다.

정정균대표는 추천주 적중률 92.4%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명품 주도주 발굴의 1인자이다. 이번 무료방송을 참여하고 정정균대표만의 명품전략을 함께 한다면 당신도 대한민국 1%의 부자가 될 수 있을 정도의 황금알 수익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 밥TV 무료 공개방송 참여하기 ->(www.bobtv.co.kr) 문의 : 국번없이 1588-9659]

<밥TV 무료 특집방송>

강사 : 정정균대표

일시 : 8월 23일(월요일) ~ 8월 25일(수요일)까지, 장중 08시 30분 ~ 15시 15분

참가방법 : www.bobtv.co.kr 접속 후 ‘무료 회원가입’ 완료시 바로 참여 가능.

[밥TV 핫 종목]

하이닉스, 파루, 산성피앤씨, 현대증권, 덕산하이메탈, 제일모직, 이화공영, 차바이오앤, 대림산업, 한화케미칼, 쌍용차, LG디스플레이, 삼성중공업, LG전자, 현대제철, 기아차, 삼성전기, 현대건설, 삼성전자, 한화, 씨모텍, CT&T, 현대차, 유아이에너지, 젬백스, 한솔홈데코, 대국, 오스템, 동양철관, 삼양옵틱스, 웰크론, 이노셀, 우리금융, 남광토건, 중앙백신, 큐로컴, CJ, 크리스탈, 일진에너지, 제일모직, CGV, 우원개발, 삼성생명, CJ오쇼핑, 엔씨소프트, 강원랜드, 에스맥, 아모레퍼시픽, 주성엔지니어링, 미래에셋증권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