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션2, 대만에서 본격 마케팅 ‘시동’

입력 2010-08-18 11:0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TV, 버스, 잡지 광고 및 오프라인 제휴 활발

와이디온라인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댄스게임 ‘오디션2’가 지난 12일 대만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고 현지에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18일 와이디온라인에 따르면 오디션2의 대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게임플라이어社는 대만에서 인기 있는 한국 가요 ‘SORRY SORRY’와 ‘Gee’를 배경음악으로 하는 2가지 버전의 TV CF를 대만 방송에 공개하고 타이베이ㆍ타이종 등 대만의 주요 거점에서 버스 광고를 통해 오디션2 적극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유저와 소통이 활발한 온라인에서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어 오는 9월7일까지 오디션2 계정을 만들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대만의 52개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대만 1위 포털 야후와 대만 최대 게임 전문사이트 바하무트 등의 웹사이트 메인 노출을 비롯, 야후 메신저에서는 오디션 2를 플래시 게임으로 제작, 메신저 내에서 간편하게 사용자간 댄스대결을 펼칠 수 있게 했다.

또 다양한 오프라인 제품과의 제휴 및 영화사와 대규모 공동 프로모션도 전개해 대만 오디션2 홈페이지에서는 영화 'Step UP 3D'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하고 시사회장을 찾은 관객을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와 함께 오디션2 제휴 상품을 증정했다.

와이디온라인 박재우 상무는 “온ㆍ오프라인을 결합한 게임플라이어의 뛰어난 마케팅 전략으로 오디션2가 대만 현지에서 빠르게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대만에서 오디션2의 성공적인 안착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