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이어폰ㆍ헤드폰 사은 행사 실시

입력 2010-08-12 10:38수정 2010-09-26 17:1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소니코리아는 국내 헤드폰 시장 오프라인 실소매 판매 금액 기준 시장점유율 1위 등극을 기념해 고객 사은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시장 조사는 독일 시장 조사 기관 GfK가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6개월간 전국 8개 지역을 대상으로 실시한 판매를 토대로 나온 결과다.

이 자료에서 소니 이어폰과 헤드폰은 오프라인 실소매 판매 금액 기준 18.8%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며 춘추 전국 시대의 이어폰 시장에서 확고한 1위 자리를 고수했다.

소니는 주변 소음을 차단하는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Digital Noise Canceling)’ 기술을 세계 최초로 헤드폰에 적용 하는 등 제품 개발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젊은층의 요구에 맞춰 MDR-370LP, 570LP, 770LP 와 같은 유스(youth) 시리즈 등 톡톡 튀는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소니는 이어폰 헤드폰 찾기 마이크로 사이트를 소니스타일 홈페이지에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다음달 2일까지 매주 최대 25% 특별 할인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제품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고장이 나거나 사용이 불편해 잘 사용하지 않는 소니 이어폰, 헤드폰, 블루투스 제품을 소니스타일 오프라인 매장(코엑스점, 압구정점)에 가져오면 제품에 따라 10~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퍼스널 오디오팀 김태형 팀장은 “오랜 기간 동안 음향 기술 분야에서 축적해온 독보적인 기술력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특색 있는 제품들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