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말까지 '제로제로(Zero Zero) 페스티벌' 실시
동양종합금융증권은 12월말까지 스마트폰 등 모바일 매체 신규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수수료 를 면제하는 등 다양한 모바일 거래 혜택을 제공하는 ‘제로제로(Zero Zero)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행사기간 중 모바일 신규고객 및 가입 후 거래실적이 없었던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하면 휴대폰, 스마트폰에 관계없이 3개월간 주식·ELW·선물옵션 매매 수수료가 무료로 적용되고, 행사기간 동안 이체수수료도 함께 면제된다.
또 모바일 신규 및 기존고객 중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폰 증권 서비스 이용고객이 이벤트 신청 후 24개월 약정기간 동안 매매수수료를 30만원 이상 달성하면, 선착순 3000명에 한해 달성기간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단말기 구입 금액을 일시에 지급한다.
행사기간 중 동양 휴대폰 CMA서비스 신규고객 선착순 3000명에게는 가입일로부터 12월말까지 최대 5개월간 월정액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가입 후 첫 로그인 고객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명에게 5000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동양 휴대폰 CMA서비스는 CMA계좌조회 및 이체, 주식시세조회, 펀드·채권 정보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모바일뱅킹 서비스로 SKT, KT 휴대폰 단말기에서 **2600+ Nate 또는 Magic N 버튼을 눌러 내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MyAsset.com)와 고객지원센터(1588-26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