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버엔 카드슈랑스 카드'는 보험 및 건강관리 서비스를 한 장의 카드로 해결할 수 있는 종합헬스케어 카드다. 이 카드는 사용실적에 따라 보험의 보장 항목 및 한도가 변동되는 신개념의 보험과 신용카드의 혼합 상품이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전년도 100만원 이상 사용하거나 외환은행 통장을 결제계좌로 할 경우 차년도 연회비는 면제된다.
'넘버엔 카드슈랑스 카드'는 최대 9가지 항목의 현대해상화재보험 무료 보장서비스를 제공한다. ▲일상생활배상책임 ▲일반상해(사망ㆍ후유장해) ▲교통사고처리 지원 ▲가족응급입원 ▲전화금융사기 등 최대 9개 항목(최대 건당 5천만원 보장)을 무료로 보장해 준다. 9개 보장항목은 누구든지 가입할 수 있는 보험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월 보장 등급을 SMS로 발송해 안내할 예정이다.
또 모든 넘버엔 카드슈랑스 카드발급 고객을 대상으로 녹십자헬스케어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며 건강상담 서비스, 건강정보 서비스, 병원 예약대행, 종합병원 진료의뢰 서비스, 건강검진 예약대행, 녹십자 제대혈 할인 등 본인 및 가족의 다양한 헬스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의료기관 5% 청구할인 서비스와 천지양 홍삼제품 5% 현장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존 외환 넘버엔 카드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주요 패밀리 레스토랑 할인 서비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 영화할인 서비스 및 다양한 금융서비스는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외환은행 관계자는 "최근 지속적으로 웰빙을 추구하는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상시 건강 관리 및 건강에 잠재된 위험에 대한 보장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자 '넘버엔 카드슈랑스 카드"를 출시했다" 며 "향후에도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