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파라솔 이색 광고 눈길
현대자동차가 7일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2010 슈퍼모델 Young Beach 패션쇼'와 비치 파라솔을 이용한 이색 옥외광고를 선보였다.
이날 현대차는 광안리 해수욕장에 설치된 행사장 '아반떼 영 비치'에 패션쇼 런웨이를 설치하고 신형 아반떼와 2010 슈퍼모델 본선 진출자 36명을 함께 등장시키는 한편 '비키니 & 비치웨어 패션쇼', 인기그룹의 축하공연 및 공개방송, 신차 등장 퍼포먼스 등을 펼쳤다.
특히 2개월 간의 작업 끝에 선보인 '비치 파라솔 브랜드 퍼포먼스'는 3000여개의 파라솔들이 모여 상공에서 내려다봤을 때 '아반떼' 브랜드가 선명하게 노출되는 이색 옥외광고로 인근 호텔 투숙객들과 피서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패션쇼는 신형 아반떼의 세련된 스타일과 한국을 대표할 패션모델들로 성장할 유망주들이 조화를 이뤄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며 "신형 아반떼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 젊은층을 겨냥해 다양한 이색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