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조 정부투자 + 급등재료 대거 노출 임박] 대우부품을 넘어선다!

입력 2010-08-07 11:3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주식 투자자에게 지금만큼 일생일대의 대박수익을 낼 수 있는 기회도 많지 않다. 지금은 종목들이 꽉 눌려 있는 상태로, 만약 급등의 모멘텀과 세력의 매집세가 제대로 잡힌 종목이 있다면 증시에서 갈 곳 없이 떠돌던 유동성이 한꺼번에 몰려버리면서 1-2주 만에 수백%의 급등세가 나오기 아주 쉬운 상태다.

사실 지수의 상승에 비해 수익률이 형편 없는 개인 투자자는 자칫 종목을 마구잡이로 공략하면서 기회를 놓치지 쉽다. 삼영홀딩스, 대우부품과 같은 500% 700% 급등 종목들이 시장에 널려 있는데도, 오늘 추천주와 같은 황금 종목을 보지 못하는 것이 바로 이런 조급증 때문이다.

320% 급등한 자티전자가 대우부품 이후 수직랠리를 이어가고 있는데, 이런 황금 종목을 잡는 것은 의외로 간단하다. 정책적 지원 등을 통해서 충분히 급등할 수 있는 명분을 가지고 있는가, 또한 이런 명분과 더불어 큰손 자금들이 강한 매집을 하면서 수익에 목마른 시장의 유동성을 이용해 급등 랠리를 준비하고 있느냐 하는 것이다.

오늘 추천종목은 말 그대로 이 모든 급등의 조건을 완벽하게 충족하는 8월 최고의 종목으로, 필자가 10년 동안 전문가 생활을 하면서 이렇게 완벽한 조건을 가진 종목은 처음 접한다.

오늘 추천주와 같이 진짜 대박 종목은 삼영홀딩스처럼 정부의 정책 + 급등명분 + 세력 매집 + 유동성의 쏠림 현상이 어우러져서, 1800원대에서 추천하여 13900원까지 770% 급등한 일진디스플레이처럼 끝없이 밀고 올라가는 종목이다.

연초에 추천하여 무려 29연상을 달린 조선선재와 한화케미칼 등의 초대박주를 놓친 투자자라면 지금도 늦지 않았다. 과거 종목과는 차원이 다른 명분과 매집세를 보이고 있는 이 종목이 어디까지 급등하는지, 2010년 최고의 황금주가 될 이 종목을 반드시 잡아서 대박 수익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

첫째, 정부가 50조원 투자! 대한민국을 위해서 무조건 지원할 수 밖에 없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레임덕을 막기 위해서 하반기 강력한 정책 지원들을 하고 있는 정부의 지원이다. 대한민국 경제와 기술력을 위해서는 동사에 대한 지원이 무조건적으로 따라올 수 밖에 없고, 이 규모가 무려 50조원을 넘는다. 한 기업의 운명을 완전히 바꾼다는 것이다.

둘째, 큰손 자금의 강력한 매집세! 시장의 유동성이 무조건 몰리게 되어 있다!

큰손 자금이 매집을 이어가고 있는 지금, 이제는 시장에서 이렇다할 테마주가 없기 때문에 시장의 유동성을 갈곳을 찾아 계속 흘러다니고 있다. 동 종목이 한번 세력들의 힘으로 밀어올리게 되면, 삼영홀딩스처럼 시장의 유동성이 알아서 300% 600% 급등을 시키는 시장이기 때문에 수익 내기가 너무나 편한 시장이다.

셋째, 급등할 재료들이 다음주 연속적으로 터진다!

다음 주 급등에 필요한 대형 재료들이 연속적으로 발표 계획을 잡고 있다. 최소한 2-3개의 초대형 재료가 나오게 되면, 급등세는 시간이 갈수록 기울기가 급격하게 올라갈 것이기 때문에 급등 이전에 바닥권에서 미리 잡아 두는 것이 너무나 중요하다.

넷째, 2010년 최고의 수익률은 바로 이 종목에서 터진다!

2010년 상반기 삼영홀딩스와 대우부품이 필자의 대박주였다면, 2010년 하반기의 대박주는 단연 이 종목이 될 수 밖에 없다. 이제 더 이상 망설일 시간도 서서히 줄어들고 있다. 하반기 최고 수익률 행진에 지금 당장 동참하여 한번에 원금 회복을 이루기 바란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