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쇼 현대차 요금제' 블로그 통해 고객 소통 강화

현대차 구입시 최대 100만원 할인

KT는 현대자동차와의 제휴상품 '쇼(SHOW) 현대차 요금제' 가입 고객 3만 명 돌파에 힘입어 전용 블로그(car.show.co.kr)를 오픈하고 온라인 고객 소통을 강화한다고 6일 밝혔다.

쇼 현대차 요금제 블로그는 KT 유무선 상품 안내를 비롯해 쿡쇼매장 소개, 현대자동차 영업사원 소개와 고객들의 이용 후기 등을 제공하고 1대 1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상담코너도 운영한다.

쇼 현대차 요금제는 KT 유무선상품을 가입하고 현대자동차를 구매할 때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주는 자동차-통신 업체간 제휴 상품으로 무선상품인 쇼 현대차 요금제에 가입하면 60만원 선할인, 쿡 인터넷과 TV를 신규 가입하면 40만원을 선할인 받을 수 있다.

KT에 따르면 최근에는 현대차 구매 고객 10% 이상이 KT 제휴상품 가입을 통해 할인혜택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6월 런칭 이래 3만 명 이상의 현대차 구매 고객이 할인을 받았을 정도로 고객 호응도가 높다고 전했다.

KT 무선콘텐츠사업담당 윤석현 상무는 "쇼 현대차 요금제 공식 블로그를 열게 돼 고객과 소통을 더욱 활발히 할 수 있게 됐다"며 "업계 선두기업간 제휴상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