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전면 개편해 개인화 맞춤 서비스 제공
한게임이 사용자들 개인 맞춤형 사이트로 개편하고 신규 로고를 공개하는 등 대규모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이번 메인 개편을 통해 자신이 즐겨하는 게임만 골라서 보여주는 나만의 게임리스트 ‘내가 한 게임’을 한층 업그레이드, 유저의 관심사와 연관성 높은 게임을 배열하고 사용도가 낮은 영역을 과감히 정리하는 등 유저들의 입 맛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새롭게 ‘테마게임’ 영역을 추가해 불필요한 설정과정을 거치지 않고 인기게임, 일간 급상승 게임, 나만을 위한 게임 등을 추천 받을 수 있게 했으며 한게임이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들의 유익하고 재미있는 소식을 한눈에 확인 할 수 있는 ‘게임 정보’ 코너를 신설하는 등 철저한 사용자 중심의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한게임의 변화하는 이미지를 보여주는 신규로고도 공개됐다. 기존의 둥글고 귀여운 한게임의 이미지에서 벗어나 한게임이 추구하는 ‘퍼블리싱 명가’로서의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더욱 강렬한 오렌지 컬러와 세련되게 업그레이드된 로고타입을 사용했다.
NHN 한게임 정욱 대표 대행은 “이번 개편은 한게임이 제공하는 360여개 이상의 게임 가운데 자신의 입맛에 맞는 게임을 쉽게 찾아 즐길 수 있도록, 개인 맞춤 서비스를 지원하는데 중점을 뒀다” 며 “마트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제품을 손쉽게 찾아 사듯이 자신의 선호장르 게임을 한게임에서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유저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궁극적으로 충성도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